8월 29일(목) 17시까지 원서 접수···채용분야 간 중복지원 불가

[아웃소싱타임스 김윤철 기자] SGI서울보증이 2024년 신입사원(4급) 62명을 공개 채용하고 있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금융일반 ▲경영(20명)/경제(20명)/통계(4명), 전문자격 ▲회계사·세무사·변호사(8명), 지방인재 ▲경영·경제(8명), 취업지원대상자 ▲경영·경제·통계(2명) 등 총 62명이다.
SGI서울보증은 채용 과정의 투명하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출신학교명, 학력, 나이, 출신지역, 성별, 가족관계 등이 노출되지 않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한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원서접수는 8월 29일(목) 17시까지 SGI서울보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야 하며, 채용계열·분야별 중복지원 불가하다. 채용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필기전형(9월 28일) ▲2차 필기전형(10월 19일) ▲면접전형(11월 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12월 중에 발표할 예정이다.
SGI서울보증은 8월 21일~22일 이틀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에서 현장 지원자를 직접 만나 현장상담 및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지원자와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SGI서울보증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서는 작년 하반기보다 많은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경제주체들과 함께 도약하고자 하는 비전 'WITH SGI'를 실천해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채용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SGI서울보증 채용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며,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에 따라 상이하므로 지원 시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