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대기업에서 활용 가능한 아웃소싱 기업 대상
10월 31일까지 신청 접수...기업 정보 및 CEO 인명록 등 수록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국내에서 유일하게 아웃소싱 기업의 주요 정보를 모아놓은 '한국아웃소싱기업연감'의 2025년 최신판 제작이 11월 발간을 목표로 시작됐다. 이에 아웃소싱타임스는 2025 한국아웃소싱 기업연감에 기업 정보를 게재하길 희망하는 이들의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컨택센터 및 청소 시설관리와 생산제조 하도급, 인력공급,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등 아웃소싱 산업에 서비스를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한국 아웃소싱 기업연감'은 국내 주요 대기업, 그룹사와 함께 공공기관, 중견기업 등에서 아웃소싱 활용시 유용할 수 있도록 아웃소싱 기업 정보를 담은 가이드북이다.
근로자 파견을 비롯한 인적자원 분야 뿐 아니라 판매, 판촉, 유통, 물류, 경비, 청소, 시설관리 등 각종 아웃소싱 업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 업체를 소개한다.
또한 공급기업과 활용기업 모두에게 유용한 근로자파견산업 현황, 산업안전 가이드와 각종 정부 지원 정책 등 부록을 통해 쓰임새있는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총 600~800페이지 내외로 매해 11월 발간되고 있으며 근로자 파견사업 현황, 정부정책, 자율점검표, CEO 인명록 등 다양한 자료를 포함한다.
게재된 업체는 대표명, 대표전화번호, 홈페이지 및 기업 주소 등 기본 사항과 함께 기업 연혁, 종업원 현황, 매출실적 등의 기업 정보가 수록된다.
'2025 한국 아웃소싱 기업연감' 접수는 10월 31일까지 받고 있으며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첨부 공문을 내려받을 수 있다. 2025 한국 아웃소싱 기업연감은 1차 접수 마감 후 기업 정보 확인 작업을 거쳐 11월에 최종 발간된다.
신청접수 양식은 아래 첨부 문서를 내려받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웃소싱타임스 편집부에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