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대상 건물종합관리 부문 대상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고객의 건물 자산가치를 향상시켜주는 건물종합관리를 전문으로하는 케이에스엔시(대표 송상헌)는 올해 건물종합관리 부문에서 고객만족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데 앞장서는 참 좋은 기업을 창출한다’는 사명을 모토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최우선 기업가치로 성장 해온 중견기업이다.
2000년 설립이후 24년간 전문보안기업에서 건물종합관리 솔루션 기업으로 변신, 성장해온 케이에스엔시는 전국의 KT 건물 다수와 디지털엠파이어 등 대형건물 50여 곳을 포함한 130여 곳의 건물에 대한 종합 관리 역량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와 함께 특수 경비업 , IDC(인터넷데이터센터)전문관리, 에스코(LED)사업, 각종 공사업과 유통업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서울을 중심으로 수도권 지역과 충청권역, 경북권역, 전라권역, 경남권역 등 전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공기관 및 국가중요시설, KT관계사, 지식 산업센터, 오피스텔 등 다양한 FM 실적을 갖추고 있다.
현재 1300여명의 직원과 함께하며 총 46개 자격항목에 140여명의 전문 자격 및 경력을 보유한 직원을 확보 중이다.
또한 각종 전문면허 획득과 함께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제정해 운영하는 각 분야 SQ인증 업체다. 각종 대외 수상 및 인증을 통해 우수성도 인정받고 있으며 관리하고 있는 빌딩 대부분 에서 고용노동부 위험성평가 인증서를 취득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사랑의열매 후원 착한기업 1호로 선정되었으며 아동후원 서울특별시장 표창장을 수상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 에도 적극적이다.
송상헌 대표는 “고객과의 품질관리 회의를 통해 민원 개선점을 빠르게 파악해 신속히 대응하고, FM아카데미 활동을 통해 품질향상 및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