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대상] 서운, 40년 노하우지닌 ‘명품 아웃소싱’ 선도기업으로 재도약
[고객만족대상] 서운, 40년 노하우지닌 ‘명품 아웃소싱’ 선도기업으로 재도약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4.09.0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한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 수상
고객만족대상 생산/제조 부문 대상
서운이 2024 한국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생산/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운이 2024 한국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생산/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1981년 창립이후 40여년 동안 종합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는 서운(대표 박영상, 최정호)은 경비보안, 미화, 시설관리, 생산도급관리 등 각 분야를 세분화하여 고객사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품질경영을 극대화하기 위해 ISO 9001:2015(품질경영시 스템), ISO 14001:2018(환경경영 시스템), ISO 45001:2018(안전보 건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여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서운개발주식회사로 첫 발을 뗀 이후 위생관리, 소독, 주택 관리 및 근로자파견업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우수 아웃소싱 기업으로 성장·도약했다.

특히 최근에는 생산제조 아웃소싱 부문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보이며 올해 (주)서운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명품 서비스’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서운은 우수한 인적자원 육성을 위해 체계적인 HR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직무교육과 법정교육에 대한 투자에 적극적이다. 또 서비스품질 유지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지향적 기업문화를 확산 중이며 고부가가치 아웃소싱 영역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세계 미대사관 보안서비스 부문 최우수 평가, 한국아웃소싱서비스대상 우수상 수상 등전문 역량을 인정받은 서운은 관계사 포함 연 매출 650억원을 달성하며 순항 중이다.

풍랑이 거센 아웃소싱 업계 에서 40여년 이상을 생존·성장할 수 있었던 서운의 가치는 감성경영을 통한 고객만족서비스다.

또한 전사적으로 ‘고객만족 헌장’과 ‘윤리강령’을 채택하고 있는 서운 박영상 대표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세로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품질향상 노력을 지속함으로써 아웃소싱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