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대상 생산/제조 부문 대상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생산·제조도급 전문기업 중원(대표 양회길)은 2010년 설립 이후 쌓은 도급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기반을 둔 광주를 비롯하여 천안, 세종, 울산, 당진, 서울 등에서 전문 도급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삼성전자 광주공장을 시작으로 대기업 생산제조 도급 업무를 전문으로 제공해온 중원은 2010년 중반부터 판매 판촉 인력공급, 문화센터 등위탁시설 운영 등 다양한 아웃소싱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왔다.
각종 시설에 안전 요원 파견과 객실 룸메이드 지원, 주차관리 인력 공급 등을 제공하며 현재는 인재파 견, 채용대행, 경비미화용역, 물류도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에 1000여명의 인력을 보유한 지역 대표기업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주력사업 영역인 생산제조도급 분야에서는 현대자동차 1차 협력사로 선정되어 2015년부터 현재까지 AV-IN 조립, 검사, 출하전 공정도급을 책임지고 있으며 오텍캐리어, 에드워드코리아, 베바스토코리아홀딩스 등 국내외 주요기업의 생산도급을 책임 지고 있다.
또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조선이공대학교, 송원대학교, 광주공업고 등 이공계 대학과 산학협약을 통해 국내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한 활동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중원은 상호존중과 신뢰기반의 파트너십을 통해 설립 이후 장기간 도급 위탁계약을 맺고 있는 고객사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이는 고객사의 사업 성과 극대화를 위해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온 노력의 성과이기도 하다.
양회길 대표는“기업에게는 아웃소싱을 통한 경영기반의 효율화와 핵심분야 역량강화에 힘을 보태고, 개인에게는 일자리창출과 경력개발을 위한 자질향상에 힘을 더할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