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포커스] 제이앤비컨설팅, 문체부 주관 '2024 여가친화기업' 인증 취득
[기업포커스] 제이앤비컨설팅, 문체부 주관 '2024 여가친화기업' 인증 취득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4.11.0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로자가 일과 여가 생활을 병행할 수 있는 모범 기업으로 선정
여가친화인증 통해 워라밸 우수 기업 사례로 공인
제이앤비컨설팅(대표 박재완)이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인증하는 2024 여가친화경영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종합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제이앤비컨설팅(대표이사 박재완)이 정부가 공인한 워라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제이앤비컨설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인증하는 '2024 여가친화경영기업·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여가친화경영 기업 및 기관 인증식은 11월 6일 서울남산국악당에서 진행됐다.

'여가친화인증'은 국민여가활성화기본법 제16조에 따라 근로자가 일과 여가 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모범을 보인 기업을 축하하고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제도다. 주요 평가 지표는 ▲여가시간 확보 ▲여가요건 제도화 ▲최고경영층 리더십 ▲여가친화제도 실행에 따른 직원들의 만족도 등을 평가한다.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식 수여 모습(왼쪽에서 네번째, 제이앤비컨설팅 박재완 대표)

제이앤비컨설팅은 서류심사와 임직원 설문조사, 면접조사 등을 거쳐 최종 여가친화경영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평가 항목 중 여가시간 확보와 최고경영층 리더십, 여가친화적 조직문화형성, 여가친화제도 실행에 따른 직원들의 만족도 등의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인증식에 참석한 제이앤비컨설팅 박재완 대표이사는 "직원들의 근무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조직문화 개선과 다양한 제도 도입 등을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일과 여가의 균형을 통해 임직원들의 업무 효율성, 만족도를 높이겠다" 고 말했다. 

제이앤비컨설팅의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을 기념하는 박재완 대표와 권기언 차장의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