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포커스] 메이크인 최현권 대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표창 수상
[기업포커스] 메이크인 최현권 대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표창 수상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4.06.2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일자리창출 공헌 인정
우수 고용서비스로 청년·중장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표창을 수상 중인 메이크인 최현권 대표 모습.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표창을 수상 중인 메이크인 최현권 대표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고용서비스와 취업지원 등으로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는 아웃소싱 기업 (주)메이크인(대표 최현권)이 '2024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6월 20일 열린 '2024 서울 중소기업인대회'는 서울지역본부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국가 경제발전과 수출 확대,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중소기업과 함께 세계로!'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메이크인은 고용지원, 취업지원, 교육지원 등 다양한 사업 운영을 통해 청년의 사회활동 진출과 중장년의 재취업 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실적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고용·취업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영위하고 있는 메이크인은 지난 2022년 기업의 고용 촉진을 위한 온라인 웨비나를 개최하는 등 노동시장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분투 중이다. 특히 유관기관과 협약을 통해 인재추천 및 취업지원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하고 있으며 양질의 일자리가 확대될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노력하는 등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표창을 수상하게 된 최현권 메이크인 대표는 "고용, 취업지원, 아웃소싱 사업과 더불어 IT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지원 사업까지 운영하면서 앞으로 더욱 더 좋은 일자리를 발굴하고 매칭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