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새로운 컨택센터 ‘고객경험관리’ 솔루션 발표
어바이어, 새로운 컨택센터 ‘고객경험관리’ 솔루션 발표
  • 김연균
  • 승인 2014.03.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이어(대표 양승하)는 기업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하는 전화, 비디오, SMS, 이메일과 같은 다양한 채널을 단일한 플랫폼 내에서 쉽게 관리 할 수 있는 차세대 컨택센터 ‘고객경험관리(CEM)’ 솔루션을 19일 발표했다.

새로운 어바이어 ‘CEM’ 솔루션은 ▲웹 서비스 기반의 개방형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인 ‘어바이어 아우라 익스피리언스 포털 7.0’과 ▲아웃바운드 셀프서비스 관리에 최적화된 ‘프로액티브 아웃리치 매니저’, ▲고객의 문의와 고객 정보를 상담원에게 신속하게 전달하는 ‘인텔리전트 커스터머 라우팅’ 솔루션이다.

‘어바이어 아우라 익스피리언스 포털’은 컨택 라우팅 애플리케이션과 옴니채널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셀프서비스를 지원하는 개방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전화, SMS, 이메일, 온라인 채팅 등 다양한 통신 수단을 활용한 양방향 통합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은 ‘어바이어 아우라 익스피리언스 포털’에서 구현되는 ‘프로액티브 아웃리치 매니저’를 활용해 상담원 기반의 전화 캠페인부터 자동음성, SMS알림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아웃바운드 커뮤니케이션을 단일 솔루션으로 관리하고 이를 프로모션에 활용 할 수 있다.

‘인텔리전트 커스터머 라우팅’ 솔루션은 고객의 문의를 가장 적합한 상담원에게 신속하게 연결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된 상담 내역을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더욱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어바이어코리아의 양승하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컨택센터 ‘CEM’ 솔루션은 중앙집중화 된 모바일, 웹, 컨택센터와 같은 옴니채널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기업이 보다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