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딩아이(대표 이인재)는 고객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컨택센터 컨설팅, 운영 등을 제공하고 있는 금융 CRM 전문기업이다. 2005년 창립이래 선택과 집중으로 오로지 금융기관 전문 콜센터로 발전하고 있다.
리딩아이는 현재 1000여석 규모의 CRM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새로운 Marketing Service 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비스 발굴 및 개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리딩아이는 카드, 은행, 보험 등의 금융회사의 CRM, 마케팅을 위한 특화된 솔루션과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다양한 TM 업무를 최고의 실적으로 수행을 해왔다.
2006년 롯데카드를 시작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카드사의 마케팅 및 CRM업무에서 최고의 실적, 최소의 민원관리로 성실한 업무 수행능력을 인정받아 지속적으로 업무가 추가되어 왔다.
현재까지 롯데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BC카드, 하나SK카드 등 주요 카드사의 핵심 마케팅 TM업무를 수주하여 우수한 실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스탠다드챠타드 은행, 동양생명, 이유다이렉트, 라이나생명, 그린손해보험, 기업은행 등 주로 금융권 CRM 및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여 금융기관 전문 콜센터로 이미지를 확실하게 심어 주고 있다.
특히 2012년에는 전년 대비 3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바라보고 있다.
이러한 성장의 이면에는 끊임없는 혁신을 강조하는 이인재 대표의 특화된 경영 방식이 있다.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의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고객의 이익창출을 최선의 목표로 회사를 운영하는 서비스 경영이 그것이다. TM을 수행하는 모든 고객사 업무를 DB 분석, 시간 분석, TM 방법 분석, 상품 이해 그리고 적절한 보상체계라는 생산성 극대화 5대 방안 원칙으로 고객의 이익 창출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끊임 없이 제공해 왔다.
사업 초기 치열한 경쟁으로 경영 위기가 왔을 때에도 단기적인 재무성과에 집착하기 보다는 장기적인 전략하에 조직의 근본적인 체질 변화를 추구하여 지속 성장의 기반을 마련했다.
‘행복회사 리딩아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 임직원이 굳게 뭉쳐 ‘업계를 리드하는 1등 기업’, ‘고객이 원하는 모든 가치를 제공하는 신뢰 있는 기업’ 달성을 목표로 정진 하고 있다.
이인재 대표는 “주요 사업인 컨택센터 아웃소싱 사업의 성장을 지속하는 한편, 새롭게 Target Marketing 사업과 Solution 사업의 동반 성장을 모색하고 있다”며 “각 사업부문의 자체적 성장뿐 아니라, 사업부문 별 연계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협력체제를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