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홈페이지·모바일 통한 ‘금주의 취업정보’ 서비스 운영
부천시, 홈페이지·모바일 통한 ‘금주의 취업정보’ 서비스 운영
  • 이효상
  • 승인 2012.06.0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시장 김만수)는 구직자들에게 보다 빠른 채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6월 4일부터 시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금주의 취업정보’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는 그동안 부천일자리센터(http://bc.intoin.or.kr/) 홈페이지를 통해서 채용정보를 제공해 왔으나 구직자들의 접근이 어렵고 취업 정보 탐색이 불편한 점을 감안, 시민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시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매주 새로운 취업정보 서비스를 제공키로 한 것이다.

서비스 접속은 시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용자별서비스에 ‘금주의 취업정보’ 배너를 누르면 곧바로 취업정보로 연결되고, 모바일에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부천시청 모바일웹(http://m.bucheon.go.kr)으로 접속하거나 부천일자리센터 전용 QR코드를 스캔해서 접속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일자리센터를 직접 찾아 구직 상담을 하는 청년층이 드물고 스마트폰 이용 인구 확산에 따라 모바일과 QR코드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취업 정보를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밝혔다.

정원철 일자리정책과장은 “본 서비스를 통해서 보다 신속하고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해 많은 구직자들이 취업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좀 더 다양한 방식을 통해서 취업정보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