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임덕래 대표 취임
KTCS, 임덕래 대표 취임
  • 김연균
  • 승인 2012.04.0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CS의 신임 대표로 임덕래 전 kt networks 부사장이 선임됐다.

임덕래 대표는 한양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전자통신공학을 전공하고 KT에서 서비스개발연구소장, SI사업본부장, 사업협력실장, 공공고객본부장 등을 역임한 네트워크 및 통합서비스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다.

임덕래 대표는 취임사에서 “ktcs는 고객상담은 물론 컨택센터 인프라, 인력양성, 컨설팅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CS토탈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인적 자산화(Human Capitalization)와 내부 소통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ktcs는 3월 30일 열린 주주총회에서 2011년 매출 3,808억원, 영업이익 230억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각각 7.2%, 13.4%가 성장하는 경영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올해 ktcs는 컨택센터 수주확대와 CS아카데미 등 신규사업의 활성화에 매진할 계획이다. 지난 1월에는 컨택센터사업 확장을 위해 박찬호 전 kt rental 경영기획실장을 컨택사업부문장(부사장)으로 선임한 바 있다.

박찬호 부사장은 ‘CS토탈솔루션기업’으로 ktcs의 정체성 변화를 이끌고 있는 경영기획 전문가로서 컨택사업에 많은 성장을 이루어 낼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