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2012 강남 희망나눔 일자리박람회 개최
커리어, 2012 강남 희망나눔 일자리박람회 개최
  • 김연균
  • 승인 2012.03.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인)는 강남구, 서울지방중소기업청,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와 함께 ‘2012 강남 희망나눔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3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치동 3호선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린다.

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의 취업 역량 강화 및 맞춤형 일자리 제공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총 160여 개의 우수 기업들이 직접 참여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인재를 뽑을 예정이다.

채용관 외에도 일대일 취업컨설팅, 세미나등 구직자의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 1:1 취업컨설팅 Zone(10개) ▲ 컨설팅관(이력서, 면접이미지 등) ▲ 세미나관 ▲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전략 경영 연구소 임현민 소장의 ‘취업 본능의 날을 세워라’, 주식회사 레인디 김현진 대표의 ‘함께 꿈꾸는 도전’, 한국건강운동연구협회 김청훈 박사의 ‘스트레스 “확”날려라’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2012 강남 희망나눔 일자리박람회’는 4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박람회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박람회 홈페이지(gangnam.career.co.kr)를 방문하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현장 참여자의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이력서와 자격증, 필기도구 등을 지참해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