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지부, 신임 이상훈 지부회장 선출
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지부, 신임 이상훈 지부회장 선출
  • 김연균
  • 승인 2012.03.02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지부회장에 이상훈 대표가 제2대 지부회장으로 선출됐다.

경기지부는 지난 2월 27일 오후 3시30분 수원시 정자2동 수원상공회의소 5층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지부총회를 통해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지부 제2대 지부회장에 이상훈 신임 지부회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이날 감사에는 전임 1대 회장인 윤우준 대표가 제2대 감사로 함께 선출됐다.

신임 이상훈 지부회장은 인사말에서 “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지부가 실질적인 사업활동을 통해, 경기지역 HR서비스사업자들의 권익을 도모하고, HR서비스시장을 활성화 시키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최근 불법파견 및 도급에 대한 대대적인 감독이 진행되는 등 불법사업자의 설자리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며 “경기권 내 사업자들 중에 불법적 요소가 있는지 자체점검 지도하는 등, 경기지부가 앞장서 불법사업자의 퇴출과 함께, 합법적 시장 활성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지역 HR서비스산업 성장 및 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난 2010년에 출범한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남부지부는 현재 20여 회원기업이 가입되어 있으며, 올해 말까지 50개사 이상을 새로이 가입시켜 경기지역의 대표적인 HR서비스사업자 선도단체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