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영광군 투자유치기업인 (주)에코넥스, (주)에코넥스EDD (주)비손 에너지, (주)시그넷시스템, 신옥테크(주) 등 전기자동차 및 풍력생산업체가 참여하여 진지하게 1차 면접을 실시하였으며 합격자는 정규 직원으로 채용하게 된다.
영광군(군수 정기호)에서는 “전기자동차와 풍력발전 등 신재생 에너지 산업 중심도시로 발전시켜 나가는 지역인재들을 등용하는 중요한 자리로 취업 박람회를 개최하였다. 세계적인 일꾼으로 성장할수 있기를 바란다.”며 투자유치 기업들과 연계하여 지역발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후생복지 지원에도 협력하여 나가겠다고 밝혔으며 한편 신옥테크(주) 박인철 대표는 “맞춤형 기술인력 채용으로 회사운영에 박차를 가할 수가 있어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앞서나가는 행정을 펼치는 영광군을 믿고 투자하게 되었다. 기업과 군민이 상생의 길을 가도록 노력하겠다.”며 기술 인력확보로 회사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응시생은 “취업하기 어려운 시기인데 고등학교를 졸업 후 대학교도 진학하고 취업도하는 조건을 충족 할 수 있어 매우 만족하고 있다.”며 모집인원을 확대하여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이었다.
고구려대학 그린에너지학과는 채용조건형 계약학과로 학비는 전액 기업과 학교에서 부담하여 무료이며 50명에 대한 2차 모집을 1월 20일까지 접수하고 있다.
입학원서 접수처 : 고구려대학 입학관리처 061-330-7321~7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