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LG화학 등 대기업 인턴 채용 풍성
대신증권, LG화학 등 대기업 인턴 채용 풍성
  • 이효상
  • 승인 2011.12.0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대신증권, LG화학 등 인턴 채용이 활발하다.

대신증권은 본사 및 지점업무, 고객상담 업무를 담당할 인턴을 두 자리 수로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로 금융관련 자격 보유자는 우대한다. 근무기간은 내년 1월부터 약 3개월 동안이며 평가결과 우수자에 한하여 입사기회가 주어진다. 지원서는 11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daishin.co.kr)에서 온라인으로 작성하면 된다.

LG화학은 12일까지 동계 인턴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 내년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인턴십 기간은 2012년 1월부터 4주 예정이며, 평가 우수자에게 입사 기회가 부여된다.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recruit.lgchem.co.kr)에서 가능하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드림인턴십 2기를 선발한다. 대학생이면 학년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활동기간은 2012년 1월부터 8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11일까지 드림 인턴십 홈페이지(dream.cyworld.com/internship)를 통해 가능하다.

CJ E&M은 넷마블 겨울 인턴십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크게 게임사업과 개임개발·포털개발운영으로 나뉜다. 기졸업자 및 2012년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인턴십 기간은 8주로 예정되어 있으며 원서마감은 12일까지 해당 홈페이지(recruit.cj.net)를 통해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넥슨은 제 8회 글로벌 인턴십을 진행한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제외한 4년제 대학 재·휴학생이면 참가할 수 있으며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년 2월 1일부터 11일까지 미국 LA를 탐방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nexonin.com)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