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IA로부터 ESO인증을 받은 기업은 아·태 및 일본지역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계에서 엠피씨가 처음이다.
TSIA는 기술서비스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선두적인 협회이다. ESO 인증은 HP 프린터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기술서비스(전화상담 및 현장서비스 등)의 정책 및 운영에 대하여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부여받게 된다.
TSIA의 전문심사원이 직접 방문하여 면밀하고 다양한 심사를 거친 뒤 통과한 업체에게만 인증을 부여하는데, 엠피씨의 HP컨택센터는 인재관리, 프로그램 및 기술의 지원, 그리고 경영지표 등을 포함한 업계 모범사례들과 견주어졌다.
엠피씨는 작년 말, 2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엄격한 TSIA의 현장 감사를 통과했다. 엠피씨가 받은 심사는 핵심업무와 및 지원업무에 대한 것으로, 기술서비스(적시응대, 원스탑해결, 포괄적인 프로세스), 컨택센터 운영, 지식경영, 인재관리, 기술지원 및 경영지표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엠피씨의 TSIA 인증은 엠피씨가 아·태 지역 HP 프린터 제품 분야에서 우수한 서비스 품질과 지식을 보유한 전문기업임을 증명함과 동시에 그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또 한번 국내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계에 선두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다지게 되었다.
조영광 대표는 “이번 TSIA 인증은 엠피씨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HP 소비자들의 고객만족을 이끌어 온 것을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며 “TSIA의 ESO인증을 통해 앞으로 고객들은 엠피씨의 우수한 서비스에 대하여 한층 더 깊은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