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자리플러스센터, ‘일자리박람회’ 개최
서울일자리플러스센터, ‘일자리박람회’ 개최
  • 박규찬
  • 승인 2011.06.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일자리플러스센터가 tbs와 공동으로일 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tbs 스튜디오와 서울일자리플러스센터내 현장스튜디오에서 이원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디오 일자리박람회 <함께 나누는 일자리>”는 이번이 처음시도로 10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시일자리플러스센터와 tbs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서울일자리플러스센터에 등록되어 있는 우수 구인업체 인사 담당자를 스튜디오에 초대하여 1:1로 구직자와의 인터뷰를 할 수 있도록 직접 연계해 줄 예정이어서 구직자의 신속한 취업알선이 가능해진다.

이번 방송에 출연하는 구인업체는 방송시간 관계상 13개 우수 업체를 선정하여 tbs와 함께하는 일자리박람회를 통해 70여명의 구직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이외에 24개사 우수 구인업체를 소개하고, 전화로 연결하여 인사담당자와 궁금한 사항은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갖고 일자리플러스센터의 취업정보망과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알선·상담 등 사후관리를 할 예정이다.

또한 구인업체와 취업 전문가가 이력서를 평가하여 구직자들이 더 나은 취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청년, 여성 중장년, 고령자 취업에 관한 전략 및 각종 정보도 제공 할 예정이다.

특히 생방송 중 서울일자리플러스센터 현장스튜디오와 연결하여 서울일자리플러스센터 상담팀장들의 상담·알선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분야별 취업소개와, 우수 구인업체 소개 및 구직자를 방송으로 연결하는 현장스케치 시간, 취업 성공자와의 전화인터뷰 등을 통해 직접 취업노하우를 들어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