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앤비전/“고객의 가치증진에 기여하는 전략적 파트너”
윌앤비전/“고객의 가치증진에 기여하는 전략적 파트너”
  • 김상준
  • 승인 2010.07.0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화되고 체계적인 인력채용 시스템 제공

윌앤비전(대표 이화택)이 ‘2010한국서비스대상’ 콜센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윌앤비전은 90여개 거래처에 1,500여명의 인원을 도급 혹은 파견으로 운영하고 있는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윌앤비전은 기존의 콜센터 아웃소싱 및 인재파견 운영을 통해 축적된 인재 관리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판매, 생산, 물류, 의료 아웃소싱 및 보육관련 사업 분야로 그 외연을 넓히고 있다.

윌앤비전의 강점은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우수한 컨설턴트들의 활동에 있다. 이제 아웃소싱 회사는 단순히 고객사에 인력을 공급하는 인력공급업의 한계를 넘어서야 한다. 고객사 업무 프로세스 및 직무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문제점과 이에 대한 개선점을 제시 할 수 있는 컨설팅 능력이 뒷받침 되어야만 한다.

윌앤비전에는 인사, 노무, 영업, 마케팅, 콜센터운영, 판매, 생산 등 분야별 아웃소싱 전문가로 구성된 컨설턴트들이 있다. 이들은 고객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직무 분석을 통해 아웃소싱 니즈를 도출하고, 성공적인 아웃소싱 모델의 제시와 운영으로 고객사로부터 차별화된 전략적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다.

고객사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구직자에게는 본인의 적성과 희망을 고려한 합리적인 구직활동 지원을 위해 모든 모집 및 채용절차가 매뉴얼로 표준화되어 있다. 이를 회사 홈페이지와 연동한 구인구직 프로그램에 구현한 디지털화된 채용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입사자에게는 회사소개, 제반 인사, 복리후생, 직장인의 예절 등이 수록된 윌앤비전 입사가이드북을 제작하여 입사 전 교육에 활용하고 있다. 현재 자체 잡 사이트에는 지원 분야, 경력, 학력 등에 의해 자유자재로 분류가 되는 10만 여명의 구직자DB를 확보 하고 있으며 온라인 직무적성 검사 등을 통해 최적의 인재를 선발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인력채용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윌앤비전 이화택 대표는 “앞으로 윌앤비전은 고객접점인 컨택센터 아웃소싱 및 인재파견 역량을 기반으로 성장한 회사인 만큼 회사의 비전과 발전방향을 설정함에 있어 이러한 인력관리 및 고객접점 업무에 대한 강점을 핵심역량으로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그 외연을 확대하고 내실을 다져나가 한국최고의 컨택센터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