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기반 컨택센터 운영 아웃소싱 전문기업 한신평네트웍스가 1월 에스앤제이네트웍스( www.snjnetworks.co.kr)로 사명을 바꾸고 새롭게 태어났다.
에스앤제이네트웍스는 미래 비전으로 ‘제2의 창업, 국내 최고의 CRM 기업으로서 새로운 도약’을 제시했다. 이와 더불어 ‘상생, 화합, 선도적 리더십’이란 슬로건을 필두로 고객에 대한 더 좋은 서비스와 가치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새롭게 변경된 S&J networks의 영문 'S'는 Satisfaction(만족), 'J'는 Joy(즐거움)로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즐거움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에스앤제이네트웍스 관계자는 "사명변경과 더불어 CI교체를 완료하였으며 3월초 고객사를 초청해 CI 및 Vision 선포식을 진행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앤제이네트웍스는 1997년 설립이래, 지난 12년간 국내 콜센터 아웃소싱에 대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토대로 성장해왔다. 특히, 은행, 카드, 보험 등 금융분야 컨택센터 운영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항공, 통신 등 다양한 분야에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여의도본사를 중심으로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합정센터와 종로센터를 잇달아 구축하였으며, 자체 보유센터만 1,000여석을 확보하는 등 공격적인 CRM시장 영업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