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코리아, 아이디에스앤드트러스트와 국내 총판 계약
어바이어코리아, 아이디에스앤드트러스트와 국내 총판 계약
  • 김상준
  • 승인 2009.07.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 제조, 호텔, 병원, 학교 등 다양한 산업군으로 확대할 예정

어바이어코리아(대표 양승하)는 국내 IT 컨설팅 및 아웃소싱 전문기업인 아이디에스앤드트러스트(대표 현재환)와 어바이어 솔루션에 대한 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디에스앤드트러스트와의 총판계약 체결을 계기로 어바이어는 그간 국내 금융 및 대기업 시장에 집중해온 영업을 통신, 제조, 호텔, 병원, 학교 등 다양한 산업군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전통적으로 강점을 보여온 엔터프라이즈 시장뿐 아니라 공공 및 SMB 영업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앞서 어바이어는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자사 솔루션을 컨택센터(CC)와 UC 부문으로 크게 나눠 차별화 및 채널을 통한 영업 강화를 통해 UC 및 컨택센터 시장에서의 글로벌 시장 1위를 확고히 하겠다는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아이디에스앤드트러스트의 국내 총판계약은 어바이어의 글로벌 채널 전략의 일환으로 어바이어코리아는 어바이어가 절대 우위를 점해온 컨택센터시장은 물론 UC 시장에서의 입지도 크게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아이디에스앤드트러스트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통신사업자의 주도로 재편되고 있는 국내 통신시장에 통신사업자 고객의 서비스와 연계된 부가가치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어바이어는 기대하고 있다.

또한 그간 국내 사업자가 주로 참여해온 공공시장에서도 전문 채널을 통한 한층 공격적인 영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선보인 멀티벤더 기반의 통신 인프라를 통합할 수 있는 차세대 기업용 통신 아키텍처인 어바이어 아우라(Aura)를 내세워 유무선통합(FMC)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들을 포함한 다양한 국내 업체들을 대상으로 협력사 모집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어바이어는 대폭적인 채널 확충을 통해 그간 어바이어의 지능적 보이스 통신 솔루션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들이 보다 쉽게 어바이어 솔루션을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