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에듀(대표손범우 www.eunedu.com)는 2005년 6월 '전화영어 및 동영상 통합 이러닝솔루션'으로 교육인적자원부 e-러닝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고, 2006년에는 전화영어업계 최초로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기업으로 지정 받은 바 있으며, 2008년 6월 아이비즈아카데미에서 이언에듀로 사명을 변경하고 본격적으로 솔루션 및 서비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언에듀는 국내 최대 교육기업인 YBM시사주니어, 종로학원, 윤선생영어교실, BCM(민병철어학원), 삼육어학원 등에 전화영어 솔루션(LMS) 및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높은 안정성과 우수한 품질은 2003년부터 필리핀 현지에 200석 규모의 대형 전화영어센터를 직접 운영하여 '콜스터디'라는 독자 브랜드를 비롯 대기업 임직원 및 대형 어학원과 학습지회사 회원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과 요구에 맞춤 서비스를 공급한 운영 노하우에서 나온 것이다.
이언에듀는 전화영어뿐 아니라 대교EOL에 화상영어서비스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화상영어교육시장이 큰 폭으로 증가하여 대형 외국어교육업체와 지자체 등으로부터 솔루션은 물론 서비스 연계 문의가 많아져 화상전용콜센터를 추가로 구축하여 서비스플랫폼임대 ASP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언에듀는 전화영어 솔루션 및 서비스 사업 활성화와 화상교육 솔루션 사업확장으로 인해 올해 28억에서 내년 60억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