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통신 및 컨택센터 구축·관리 전문 기업인 카티정보(대표 원석연 www.cati.info)와 컨택센터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인 디오티스(대표 박경철 www.deotis.co.kr)가 IP 기반의 확대되고 있는 IP 컨택센터 솔루션 강화를 위하여 지난달 28일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카티정보는 이번 협약을 통해 IP-IVR, IP-Recording, IP-FAX 등 IP 기반의 컨택센터 부가 솔루션을 보다 강화함으로써 다양해진 고객 니즈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되었으며, 디오티스 또한 폭넓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카티정보와 함께 적극적인 시장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양 사는 이번 MOU 체결 목적이 각 사의 기술력과 영업력을 상호 보완하여 보다 전문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음을 밝히고, 다양한 솔루션의 집약체인 컨택센터 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이와 같은 오픈 된 협업 모델이 반드시 정착되어야 한다는 점에 동감을 표시했다.
디오티스 관계자는 "이번 MOU는 IP 기반의 솔루션 수요가 증가하는 현 흐름에 비추어 볼 때 양 사 모두의 매출 확보에 이바지하는 윈-윈의 기회가 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며 본 협약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