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쯔서비스, 스웨덴 대기업 가전메이커 Electrolux사와 아웃소싱계약 체결
후지쯔서비스, 스웨덴 대기업 가전메이커 Electrolux사와 아웃소싱계약 체결
  • 임은영
  • 승인 2008.04.10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쯔 서비스가 스웨덴의 대기업 가전메이커 Electrolux사와 아웃소싱 계약


Fujitsu Services(후지쯔 서비스)는 스웨덴의 대기업 가전메이커 Electrolux(에렉트로룩스)사로부터, 유럽에 있어서 IT인프라 운용 관리 서비스에 대해서, 5년간 아웃소싱(outsourcing) 계약을 획득했다.

본계약은, 지금까지 스웨덴에 있어 후지쯔 서비스가 획득한 최대 규모의 계약이다.

본계약은, 유럽32개국에 걸친 거점에 있어서 Electrolux사의 1만대 PC 단말, LAN네트워크, 온 사이트 서포트, 서비스 데스크 외 서버의 운용 보수 관리를 행하는 것이다.

서비스 데스크의 거점은 포르투갈과 스웨덴에 놓여져 14개국어로 운영된다.

Electrolux사의 그룹CIO는 후지쯔 서비스와의 제휴는, 「 IT를 강화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이며,보다 통제되고, 유연성이 풍부한 IT인프라의 구축에 목적이 있다. 신중하게 선정 한 결과, 관리 하기 쉬운 IT서비스를 제안한 , 후지쯔 서비스를 선택했다.또, 업계에 있어서 전문 지식과 우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의 제공도 결정적 수단이 되었다.」라고 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