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에 초점 맞춘 CC, 오피스솔루션 VI Suite 소개
CIM 솔루션 전문 기업인 넥서스커뮤니티(대표 양재현, www.nexus.co.kr)가 지난 21일, 국내 IT 업계 최초로 컬쳐노믹스 신제품 발표회 [THE ROAD]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기존의 획일화된 세미나 형식에서 벗어나 뮤지컬 공연과 신제품 'NEXUSCUBE CC Suite & VI Suite' 발표회가 함께 진행되었으며, 업계 관계자 600여 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이날 행사는 기존의 딱딱한 지식을 변형시키고, 사물을 새로운 맥락으로 바라봄으로써 새로운 이해를 창조하는 스토리텔링의 개념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큰 관심을 모았다.
행사 참석자들은 한목소리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구성된 색다른 형식의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며 "이날 행사를 통해 넥서스의 신제품 NEXUSCUBE CC & VI Suite와 넥서스의 가능성에 큰 기대감을 같게 됐다"고 말했다.
양재현 대표는 "넥서스의 스토리텔링, 컬쳐노믹스 신제품 발표회 [THE ROAD]를 통해 잃어버린 내면의 어린 아티스트를 찾아가는 길, 그 길을 잃은 우리의 꿈을 찾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됐었길 바란다"고 밝혔다.
◆차세대 컨택센터 솔루션, NEXUSCUBE CC Suite
이날 행사를 통해 첫 선을 보인 NEXU

NEXUSCUBE CC Suite는 통합 로그인을 통해 각 UI별 번거로운 인증절차를 없앴으며, 공통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서버와 네트워크 부하 감소, 빠른 프로그램간 전환, 그리고 리소스 추가 및 갱신 등의 실시간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또한 메쉬(Mesh) 구조를 채택하여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엔진으로 상담원과 호의 연계 추적 및 분석 그리고 더욱 정밀해진 콜 통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프로액티브 컨택센터의 운영이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개념 오피스 솔루션, NEXUSCUBE VI Suite
넥서스커뮤니티는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넥서스만의 독보적인 CTI 기술에 통합 커뮤니케이션(UC : Unified Communication), RFID 그리고 위치 인식기능을 하나로 접목시킨 오피스 솔루션 NEXUSCUBE VI Suite를 소개했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은 강력한 통합 인터페이스를 통해 교환기 제어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 게이트웨이 역할까지 담당하게 될 NEXUSCUBE VI Suite가 오피스 환경의 효율성과 편리성을 증대시켜줄 것이라고 큰 기대감을 아끼지 않았다.
자세한 행사 관련 사항은 1st NEXUS MUSICAL [THE ROAD]의 공식 홈페이지 www.nexuscub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