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골드클래스’는 휴넷에서 100학점 이상을 이수하거나 유료 회원권 구입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평생 VIP 프로그램으로, 12월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행복경영’ 도서, 2008년 리더십 플래너, 직장인을 위한 동영상 지식백과 ‘휴넷 상상마루’ 프리패스 이용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온라인 스쿨형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또 응모자 1명을 뽑아 휴넷 추천도서와 책장을 함께 제공하는 ‘나만의 서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휴넷 골드클래스’ 프로그램은 교육과정에 대한 할인혜택은 물론, CEO 클럽 등 각종 친목 모임을 지원하고, 매월 골드명사 초청특강을 개최하고 있다. 회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골드명사 초청특강은 현재까지 이명박 前 서울특별시장을 비롯해 진대제 前 정보통신부 장관, 이채욱 GE 코리아 회장, 김명곤 前 문화부장관 등 사회 유명인사가 강사로 참여했다. 오는 10일에 열리는 제 41회 골드명사 초청특강에는 오세훈 서울시장이 ‘창의 문화도시 서울의 비전과 전략’에 대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휴넷 조영탁 대표는 “열심히 학습하는 직장인들만 모인 골드클래스는 앞으로 공부하는 직장인의 대표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2015년에는 골드회원 50만 명을 돌파를 목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