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매월 고객들에게 문화공연 쏜다
에듀윌, 매월 고객들에게 문화공연 쏜다
  • 나원재
  • 승인 2007.11.07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자격증고시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www.eduwill.net 대표 양형남)은 매월 '에듀윌과 함께하는 문화공연 페스티벌'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에듀월의 이 행사는 지난 7월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1천 여명의 회원이 무료로 공연을 관람, 회원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공연이 끝나면 회원 게시판을 통해 "공연이 너무 좋았다", "시험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풀 수 있었다",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대학로 나들이를 하게 되었다" 등 공연에 대한 댓글이 쇄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달 영화나 뮤지컬, 연극 등 다채로운 공연들을 간단한 이벤트 응모나 에듀포인트를 사용해 티켓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11월의 초대공연은 뮤지컬계의 완소남 엄기준과 신성록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어리버리 조폭들의 자살방지 프로젝트' 뮤지컬 <실연남여>에 40명 초대, 드라마에 이어 연극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나갈 '네 남녀의 진정한 사랑 이야기' 연극 <커피프린스 1호점>에 40명을 초대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자격증 및 고시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6개월에서 1년 가량의 학습시간이 소요된다"며 "수험생들에게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방편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에듀포인트 사용 및 간단한 퀴즈 응모를 통해 공연 티켓이 지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www.eduwill.net)나 상담전화 1600-67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경매, 9급/10급 공무원, 유통관리사,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번역사 등 각종 자격증ㆍ고시분야를 온라인학원 시스템으로 전문화한 대표 교육기업으로 정보통신부장관상, 과학기술부장관상, 산업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정부와 공인기관으로부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