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리더로 거듭날 것
국제기획컨설팅(대표 김판수 www.kukjeplan.com)은 인재파견과 각종 도급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아웃소싱 기업으로 17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특히, 그동안 쌓은 인적자원과 경쟁력 있는 시스템은 고객사에게 효율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부적으로는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변화로 더 많은 제공함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아웃소싱 서비스로는 다양한 인재파견 사업과 헤드헌팅, 채용대행이 있으며, 특히 도급은 콜센터와 물류,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문인력의 양성을 통한 확실한 서비스를 지향한다.
국제기획컨설팅의 인재들은 끊임없는 창조와 혁신으로 매일 도전하며 세계와 미래를 앞서 열어가도록 하는 사업의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현재 대우조선과 GM대우, 두산중공업 등 국내 굴지의 기업과 아웃소싱 파트너로 전략적 제휴를 맺어 고객사가 핵심역량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급변하는 기업환경 중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기업이 필요로 하는 양질의 인적 자원을 가장 효율적으
그러므로 핵심 및 주변 인력의 효율적인 아웃소싱 인력 운용은 최근 모든 기업에서 가장 역점을 기울이는 관리부문으로 복잡하고 신중해지고 있는 직원의 모집, 선발, 채용, 교육, 배치 및 사후 인사 관리 등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더욱 신중한 평가를 해야만 한다.
이러한 시대 상황으로 인해 생산성 높은 인재를 가장 필요한 시점에 적정 투입, 적극 활용하고 그 능력에 맞게 보상하는 인재파견과 도급 시스템은 글로벌 무한 경쟁 시대에 진입한 우리 기업과 사회가 선택할 수 있는 인사 전략상의 핵심 대안으로 평가 되어가고 있다.
이와 관련해 국제기획컨설팅의 김판수 대표는 “그 동안의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양질의 서비스와 자기 개발을 위한 교육을 통해 진정한 아웃소싱의 리더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최근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에 선정된 국제기획컨설팅은 남은 한 해 동안 직원들의 전문화된 교육에 좀 더 집중하며, 이를 발판으로 내년 아웃소싱 시장에서 다시 한 번 도약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