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 "2007 한국콜센터기술경영컨퍼러스" 9월 5일 개최
CIRC, "2007 한국콜센터기술경영컨퍼러스" 9월 5일 개최
  • 김상준
  • 승인 2007.08.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6일 스페셜 워크숍도 함께 개최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가 9월5일 '2007 한국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가 주최하고 산자부, 광주시 등이 후원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해와 달리 서초구 반포동 JW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5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속적인 성장과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콜센터의 새로운 기술 트렌드와 콜센터 운영 및 관리사례, 해외 콜센터 시장진출 전략 등이 소개된다.

국내 콜센터 산업은 그동안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대학, 기업체 등의 노력으로 2007년 현재 시장규모 11조원, 35만여명의 전문상담원들이 종사하고 있는 중요한 신 성장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급속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아직까지도 콜센터의 역할을 중요하게 인식하지 못하고 있으며, 그 결과 콜센터의 위상이나 상담원




들의 자부심 또한 높지 못한 것이 현실이다.

이에 “2007한국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는 변화와 혁신을 통한 콜센터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자 한국 콜센터 CEO상, 베스트 콜센터상, 베스트 요원상 등의 시상으로 혁신 의지를 고취시킬 계획이다. 또한 콜센터 경영혁신기법과 새로운 기술 트렌드 소개, 해외 콜센터 진출전략 수립과 유명강사 특강 등 분야별로 다양한 방법론과 사례발표를 통해 콜센터 기업간의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

5일 개최되는 컨퍼런스에 앞서 4일에는 스페셜 워크숍으로 "인바운드 콜센터에서의 필요인력 산정 및 배치 프로세스"로 안톤컨설팅 박진영 대표와 엠피씨 송만희 부장의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또 6일에는 "콜센터 서비스 혁신 및 창조적 조직관리"라는 주제로 포시엠연구소 송현수 소장과 J&B 컨설팅 이수연 대표의 강의가 이어진다.
문의 : 062-530-03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