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취 솔루션 영업·기술 노하우 보유 시장 진입
기업 통신 및 컨택센터 구축 관리 전문업체 카티정보(대표 원석연 www.cati.info)가 세계적인 녹취 솔루션 업체 나이스시스템과 비즈니스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나이스시스템은 지난해 7월 가트너 발표 기준으로 컨택센터 품질관리 녹취 솔루션 전세계 시장점유율 1위 업체로, 카티정보는 이번 계약에 따라 나이스시스템 제품군에 대한 국내 영업을 진행하게 됐다.
카티정보는 최근 베린트로 합병된 위트니스시스템즈와 1995년부터 국내 비즈니스 파트너로 활동해왔으며 하이마트, AIG생명, 라이나생명, 롯데카드 등 국내 유수 콜센터에 관련 솔루션을 공급해왔다.
카티정보 영업담당 김경석 상무는 “녹취 솔루션에 대한 영업 및 기술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시장 진입은 순조로울 것”이라며 “기 구축 사이트에 관한 풍부한 정보를 토대로 나이스시스템 솔루션으로 윈백 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카티정보가 국내에 공급할 나이스 제품군은 상담 내용을 녹음하는 ‘나이스 로그’와 상담원의 화면을 저장하는 ‘나이스 스크린 캡처’, 평가 도구인 ‘나이스 유니버스’, ‘나이스 웹 리포트’ ‘나이스 CLS’ 등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나이스 퍼폼’은 한층 더 확장된 음성인식 기능을 보유해 녹취 데이터 중 중요 단어들을 선별하고 분석, 관리가 가능해 콜센터 운영 전략까지 세울 수 있는 핵심 솔루션이다.
카티정보는 최근 한국씨티은행의 강남센터 교환기 업그레이드 및 마이그레이션, GS홈쇼핑 부산센터 구축, 의령군청 및 해병대교육단 IP텔레포니 구축 사업 등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