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6월 4일부터 8주간 진행되는 YBM시사닷컴의 온, 오프라인 통합의 '시너지 패키지'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온라인 강의와 한주간 진행된 온라인 강의에 대한 복습과 문제풀이의 토요일 오프라인 강의로 구성된다.
평일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한 때에 자유롭게 온라인강의를 들을 수 있고 주말엔 담당 강사를 직접 만나 수업내용에 대한 질의응답이 진행되는 블렌디드 러닝 방식의 수업이다.
이번 '시너지패키지'는 5월 30일까지 신청자에 한하여 제공되며 수준별 토익 패키지 2개, 문법 패키지 1개 중 선택 가능하다. 오프라인 강의는 과정에 따라 토요일에 2∼4시간 동안 수강할 수 있으며, 토익 오프라인 강의는 종로e4u에서, 문법 오프라인 강의는 강남 YBM HRD센터에서 이루어진다.
토익 스타강사 유수연, 김소영, 박상효의 강의로 이루어진 '시너지패키지'는 자유롭지만 학습태도가 느슨해지기 쉬운 온라인 강의와 같은 장소에서 다른 학생들과 경쟁하고 강사와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며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오프라인 강의가 서로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하면서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YBM시시닷컴 관계자는 "블렌디드 러닝은 e러닝 시장의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학습 성취도와 참여도 향상에 높은 기여를 할 것" 이 라고 밝히며 "향후 블렌디드 러닝 프로그램을 주력 서비스로 키워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 수요를 모두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