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픈, 성과배분제도 설계 및 조직·경영진단 방법론에 관한 세미나 개최
페이오픈, 성과배분제도 설계 및 조직·경영진단 방법론에 관한 세미나 개최
  • 나원재
  • 승인 2007.05.2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세기의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기업이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현재와 미래 상황에 따라 유연하고 신속한 변화가 가능하도록 임금체계를 새롭게 구축해야 한다.

연봉정보제공전문회사 페이오픈(대표 이주원, www.payopen.co.kr)은 인사담당자를 위한 '성과배분제도 설계 및 조직/경영진단 방법론에 관한 세미나'를 오는 29일 역삼동 스카우트 교육장에서 개최한다.

세미나는 2부에 걸쳐 진행되는데 1부에서는 성과배분제도의 설계 및 사례에 대해 2시간 동안 교육하게 되며, 강의는 페이오픈 HR컨설팅사업본부 김용길 이사가 맡는다. 2부에는 조직, 경영진단 방법론 및 사례를 1시간 30분에 걸쳐 하컨펌홀딩스 대표이사 및 한국 컨설턴트 포럼 회장을 겸하고 있는 하명기 경영학 박사가 강의하게 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성과배분제도의 이론과 특징, 설계방법을 다루게 되며 다양한 사례를 통해 기업의 임금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업이 속한 산업환경을 분석하고 내부적 조직역량을 진단함으로써 전사적인 측면에서 전략적 방향성을 명확히 제시하고 기업의 조직 전반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등 그 동안 고민해 온 경영현안들을 해결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오는 28일까지이며, 선착순 10명에게는 베스트셀러 도서도 제공된다.

기타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페이오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페이오픈 이주원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현장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다양한 사례 등을 통해 교육하게 되므로 실무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HR 및 경영전략 전문 세미나를 개최, 최신 기법을 전수하여 기업들을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