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엠비에이, 토털 이러닝 서비스 제공
사이버엠비에이, 토털 이러닝 서비스 제공
  • 나원재
  • 승인 2007.04.0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계적 관리 시장 선도하는 기업

(주)사이버엠비에이(대표 방석범 www.cybermba.com)는 기업경영 전문교육기관으로 경영전문과정, 금융자격증 과정, MBA 학위과정 등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교육을 주도해오고 있다.

지난 2000년 설립된 사이버엠비에이는 온라인MBA 과정 등의 평생교육사업을 시작했고 2001년부터 기업교육사업에 진출해 대기업을 대상으로 고용보험환급과정 위탁교육을 실시했다.

아울러, 2004년부터는 평생교육사업과 기업교육사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콘텐츠 개발, LMS 구축 등의 교육솔루션사업에 진출해 이러닝 산업 발전에 큰 힘이 되었다.

특히, 지난 2003년부터 2년 연속 노동부에서 실시한 인터넷 통신훈련 기관평가에서 A등급기관, 2004년 1위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국내 최고 교수진에 의한 경영전문 콘텐츠로 온라인 교육콘텐츠의 질을 높이는 등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이러닝 산업의 발전방향 모색을 이끌어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현재 이러닝과 함께 오프라인 교육사업을 접목해 사업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사이버엠비에이는 전문경영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효과적인 기업교육을 위해 거시적인 안목으로 기업교육 전반에 걸친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교육모델의 개발과 이에 대한 역량을 보유하여 토탈 이러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06년부터 기업교육사업, 평생교육사업, 교육솔루션사업의 3가지로 조직을 개편하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사이버엠비에이는 현재 480여 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경영교육과 온라인교육만으로 석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아주대, 한국외대 대학 프로그램, 온라인 금융자격증 교육 (AICPA / CFA / CTP / FP) 등을 운영하고 있다.

사이버엠비에이는 지난 2004년 TLS를 처음으로 업계에 도입한 이후, 서비스의 편리성과 효과성 그리고 우수성을 인정받아 현재 20여 개 이상의 TLS 고객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하면서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무엇보다도 사이버엠비에이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교수설계 조직의 전문적인 교수설계, 교수설계 지원 툴(Tool)인 이러닝 디자이너와 더불어 체계적인 제작관리 시스템을 통해 양질의 맞춤형 학습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어 앞으로의 비전 또한 밝다고 할 수 있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