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원, 송파구청과 교육서비스협약 체결
국제경영원, 송파구청과 교육서비스협약 체결
  • 나원재
  • 승인 2007.04.0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청직원 경쟁력 제고 위해 위탁 교육과정 제공키로

전경련 부설 국제경영원(원장: 조건호)은 4월 4일 전경련회관 19층 경제인클럽에서 송파구청(구청장: 김영순)과 구청직원들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교육서비스 협약을 공식 체결했다.

이 협약에 의거 앞으로 국제경영원은 송파구청 직원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교육과정과 컨텐츠를 기획 제공하게 된다.

국제경영원의 조건호 원장은 협약 식에서 "송파구청이 경쟁력 제고를 위해 민간기업의 교육시스템을 벤치마킹하는 것은 다른 공기관의 귀감사례"라고 높이 평가했다.

행정 환경의 변화에 대처하고 대 구민 서비스의 향상을 위해, 취임 직후부터 직원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해 온 김영순 구청장은 경영교육전문기관으로 28년의 역사를 가진 전경련 부설 국제경영원을 혁신파트너로 선택하였다.

김 구청장은 "세계적 경쟁력 수준을 갖춘 기업인들이 송파구 내에서 활약하고 있는데 구청직원들의 서비스를 그에 못지않게 끌어 올리려면 교육방식도 달라져야 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김 구청장 자신도 국제경영원이 운영하는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GAMP)'을 수료한 바 있으며, 지난 3월에는 국제경영원이 수여하는 '자랑스런 IMI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협약체결에 따라 처음 실시되는 '리더십 아카데미'는 4월 5일부터 시작하여 오는 6월말까지 진행되며, 이종선 대표(이미지디자인컨설팅), 최염순 소장(카네기리더십센터) 등 저명인사들이 강사로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