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노동청 보령지청, 노동행정종합컨설팅 '호평'
대전노동청 보령지청, 노동행정종합컨설팅 '호평'
  • 나원재
  • 승인 2007.03.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지방노동청 보령지청이 고용.노동분야에서 노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노동행정 서비스 '노동행정종합컨설팅'을 시행, 호평을 얻고 있다.


25일 보령지청(지청장 이병직)에 따르면 노동관계법, 각종지원제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거나 상세한 안내가 필요한 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 지원팀이 각 사업장을 직접 찾아가서 노무관리, 산업안전, 고용평등, 고용지원, 고용보험, 산재보험, 직업능력개발 등 고용.노동행정 전 분야에 대한 컨설팅 및 지원사업을 상담 및 연계해 주는 노동행정종합컨설팅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노동행정종합컨설팅 서비스는 참여정부의 국민체감형 10대 혁신사례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많은 기업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이 서비스는 기업을 직접 방문하는 방문컨설팅과 공공장소에서 여려 기업을 모야 설명회 및 상담을 병행하는 단체컨설팅으로 운영된다.


이 서비스를 제공 받고자 하는 기업은 컨설팅 희망 분야와 일시를 기재한 신청서를 대전지방노동청 보령지청 컨설팅지원팀(041-930-6137)에 접수하면 기업이 원하는 일시에 사업장에서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보령지청 관계자는 "이 서비스를 잘 활용하면 노동관계법이나 각종 지원제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기업의 경우,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충분한 상담 및 컨설팅을 제공 받을 수 있어 기업경영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