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테크놀로지, 이러닝 삼박자 노하우 갖춰
노아테크놀로지, 이러닝 삼박자 노하우 갖춰
  • 나원재
  • 승인 2007.01.1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이러닝 제공 사업영역 확대 계획

지난 2000년에 설립된 (주)노아테크놀로지(대표 장재석 www.noat.co.kr)는 토탈 IT 아웃소싱 기업으로서 IT서비스, 이러닝, 건설 IT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그 중 이러닝 사업은 ▲인프라 구축 ▲콘텐츠 ▲사이트 등의 기획, 제작, 마케팅, 개발, 운영 등 이러닝의 삼박자인 서비스, 콘텐츠,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전 부문에서 걸친 노하우를 자랑한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EBS 및 YES24 포털을 중심으로 한 이러닝 서비스 사업부분과 이익훈 어학원 사업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 제작사업 및 EBS 콘텐츠의 B TO B 사업부분, 또한 LMS 기술을 중심으로 한 솔루션 사업부분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현대인재개발원과 공동으로 직무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의 평가 및 효과에 좋은 평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외국어 어휘 사이트인 ‘보카나라’와 교육정보 사이트인 올댓에듀도 운영 중이다. 노아테크놀로지의 이러닝 사업은 일반 기업 및 관공서 등의 사(관)내 교육 프로그램 개설 맞춤 전문 컨설팅 서비스로서 교육관련 모든 분야 (외국어, 직무, 공무원, 자격증&시험대비, 교양 등)에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일반 강좌 제작 및 기존 서비스 강좌 콘텐츠 업그레이드 제작을 통한 다양한 학습 기능을 보완해 높은 솔루션의 프리미엄 콘텐츠 제작 서비스를 하고 있다.

향후 노아테크놀로지는 현재 안정적인 매출원인 EBS 사이트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매출을 극대화하며, 콘텐츠 제작 경험 축적을 바탕으로 자체 이러닝 사업 운영을 할 계획이다.

아울러, 토탈 이러닝 제공으로 사이버 교육 운영을 대행할 비전을 갖고 지속적인 이러닝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이종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