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과내일, 90억규모 컨텍센터 운영계약
오늘과내일, 90억규모 컨텍센터 운영계약
  • 김상준
  • 승인 2006.11.3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전문업체인 오늘과내일 이 29일 미국 보험업계10대 그룹 AEGON(에이곤)社의 마케팅 자회사인 TDMK와 90억원 규모의 컨택센터 운영 풀아웃소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TDMK는 향후 2년간 솔루션, 서버, 네트워크 및 컨택센터 관리를 오늘과내일에 맡기게 된다.

또한 오늘과내일은 최적의 네트워크상태를 유지를 위한 전용전산센터 구축, 데이터 센터, 재해복구, 2중화 시스템 등 전산시스템기획 파트너의 역할을 하게 된다.

회사측은 이번 컨택센터 운영계약이 네트워크를 비롯하여 시스템, 사무실 등 컨택센터에 필요한 모든 제




사항의 운영.관리를 제공하는 풀아웃소싱으로 향후 컨택센터 비즈니스의 경쟁력과 수익성을 개선한 새로운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늘과내일 오승욱전무는 “외국계 전문 마케팅회사인 TDMK의와 구축계약은 당사의 컨택센터 기술력 및 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은 증거”라며 “그 동안의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하여 풀아웃소싱 컨택센터 구축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오늘과내일은 최근 GS홈쇼핑, 코이드일일사넷, AIG손해보험, AIG생명, 에이스아메리칸화재보험, 금호생명, 쌍용화재 등 잇따른 성과로 컨택센터 시장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