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유넷, 솔루션 및 콘텐츠 개발 앞장서
디유넷, 솔루션 및 콘텐츠 개발 앞장서
  • 남창우
  • 승인 2006.11.2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유넷(대표 김승환·정종욱 www.dunet.co.kr)은 공공기관 및 대학교, 기업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교육 솔루션 개발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이러닝 전문 기업이다.

디유넷의 이러닝 솔루션은 이러닝 활용고객의 니즈와 특성에 따라 최적화된 학습 및 운영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요소를 통해 고객의 이러닝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솔루션은 콘텐츠의 생산에서 서비스의 운영까지 이러닝의 모든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편의와 니즈를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구성하고 있다.

디유넷의 콘텐츠는 체계적인 콘텐츠 개발조직과 기술력,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의 요구와 학습자의 성향에 최적회된 콘텐츠를 개발해 국내 콘텐츠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효과적인 콘텐츠 개발을 위한 개발 기준으로 유연성, 확장성, 용이성, 자동성, 재사용성, 유지보수성을 개발 기준으로 삼는다.

김승환 사장은 “온라인 교육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콘텐츠, 시스템, 운영의 세 가지 요소가 필요하며, 이 세 요소는 개별적으로 경쟁력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서로조화와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고 말한다.

이를 위해 디유넷은 교육효과의 극대화를 목표로 온라인교육에 적합한 교수설계와 제작, 고품질의 콘텐츠 개발, 학습자 중심의 안정적인 운영시스템을 개발, 구축해 왔다. 또한 교육내용의 변화에 따라 콘텐츠와 시스템을 최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자체 개발능력과 기술력을 갖고자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디유넷은 기업을 ‘개인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발전시키는 곳’으로 정의한다. 디유넷의 김평국 팀장은 “기업에서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우수한 솔루션 및 콘텐츠의 활용을 들 수 있다”며, “디유넷의 솔루션과 콘텐츠가 기업의 정의에 맞게끔 활발히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