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11개업체 수상
2006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11개업체 수상
  • 남창우
  • 승인 2006.11.20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 서비스, 이제 고객만족으로 승부

만족지수 및 종합심사 진행 총 11개사 수상

22일 서울 전경련회관 시상식 개최

우리나라 아웃소싱서비스의 고객만족 경영을 복 돋우고 이를 통한 아웃소싱서비스의 질적 발전을 위해 본지가 제정한 ‘제1회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의 수상업체가 결정됐다.

본 상은 아웃소싱서비스 기업 중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아웃소싱기업 중 후보기업 및 신청기업 60여 개 사를 대상으로 지난 10월 9일부터 31일까지 아웃소싱 활용기업 담당자 2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고객만족 지수와 공적서 등을 종합 심사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심사는 고객만족 지수를 포함해 리더십, 경영전략, 고객만족전략, 고객만족 시스템, 고객만족 프로세스, 고객만족 교육 및 실행, 고객만족 활동, 고객만족 성과의 총 9개 부문에 대해 총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이뤄졌다. 심사를 통해 총 11개




업체가 초대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기업은 에듀케이엘씨(산업교육 대상), 엠피씨(TM/컨택센터 대상), 유니에스(병원/의료 대상), 제니엘(인재파견 대상), 케이텍맨파워(유통/판매/판촉 대상), 텔레서비스(교육혁신 대상), 메타넷엠씨씨(TM/컨택센터 최우수상), 위드스탭스홀딩스(유통/판매/판촉 최우수상), 인플러스(TM/컨택센터 최우수상), 제이앤비컨설팅(인재파견 최우수상), 한국인포서비스(TM/컨택센터 최우수상) 등이다.

심사를 담당한 노전표 교수(연세대학교 경영학과)는 “본 상은 고객만족 성과에 초점을 맞춰 고객이 평가한 만족도가 높은 기업을 우수한 아웃소싱서비스 기업으로 선정했다”며 “선정된 업체들은 더욱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면서 아웃소싱 산업 발전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오는 22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3층 특1회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