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스, 114번호안내서비스 기반 TM사업 전사적 역량집중
코이스, 114번호안내서비스 기반 TM사업 전사적 역량집중
  • 남창우
  • 승인 2006.08.2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아웃소싱 제공, 운영 18개사 ASP 10개사

고객 맞춤 운영 프로세스 설계 생산성 극대화

70년의 세월을 국민과 함께 해온 국민의 비서 114, 코이스(대표 이상호 www.ekois.co.kr)는 그 역사에 버금가는 기술과 노하우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자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주력사업인 114번호안내서비스의 안정적 성장을 기반으로 텔레마케팅사업을 제2의 주력사업으로 육성하고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2001년 KT 강북 A/S센터 수주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에 뛰어든 코이스는 현재 KT A/S센터, 115전보접수센터 등 6개 KT관련 콜센터, 분당 서울대 병원, 서울 아산병원 등 5개 병원 콜센터, 중소기업청 공동A/S센터, 청호나이스 등 7개 기업 콜센터 등 총 18개 콜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

또한 2004년 콜센터 ASP(App lication Service Provider)사업에도 진출하여 10개 기업에 콜센터 시설을 임대, 운영하며 명실공히 토탈 아웃소싱 사업자로서 면모를 갖추었다.

토탈아웃소싱 사업자로서 코이스의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는 70년간 이어져온 114번호안내서비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 업무진단을 통한 체계적 컨설팅으로 최적의 시스템 구축과 운영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시스템과 인력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고객사의 사업환경에 맞는 운영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적용, 생산성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고객사의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 통신망의 중추를 구성하고 있는 KT네트웍을 기반으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운영의 효율성을 보장하고 IPCC(IP Contact Center) 및 CTI솔루션 인·아웃바운드 업무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전문인력을 활용한 최고의 A/S를 제공하고 있다.

코이스의 차별화된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는 70년 역사의 114번호안내서비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고객사 맞춤형 콜센터 운영, 다양한 리크루팅과 인력 Pool제도 도입을 통한 우수인력확보, 상담원의 전문교육 이수 및 자격증 취득 의무화 등으로 요약할 수 있다.

또한 코이스는 최대 강점중 하나인 전문적인 콜센터 운영능력을 보유한 인력을 다수 확보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우수한 서비스 제공과 업무역량 강화, 비용절감을 통해 고객사의 기업가치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이러한 코이스의 특화된 서비스는 KT A/S센터 운영업체 중 운영실적 평가 1위, 공공부문품질평가 1위, 콜센터 품질인증 CQ(Contact-Center Qualified)마크 획득 등의 결과로 나타났다.

이상호 사장은 “코이스는 고객 기대치 이상의 우수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최신기술 개발을 통한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며 “고객사와의 상호 신뢰 구축과 환경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기업문화 구축으로 고객사와 코이스 모두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