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3년연속 '2006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유베이스, 3년연속 '2006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 김상준
  • 승인 2006.06.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72개 필드서비스, 3200석 컨택센터 운영
컨택센터 아웃소싱의 선두주자인 유베이스(대표 박대용 www.ubase.co.kr)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06 한국서비스대상'에서 경영혁신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국내 서비스 기업의 품질을 세계적 수준으로 발전시키고자 마련된 것으로 경영전반에 서비스품질혁신 활동의 전개를 통해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 기관, 단체 및 개인을 발굴해 포상하고 있다.
유베이스는 컨택센터 부문으로는 최초로 2004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유베이스는 전국 72개 필드서비스 센터와 3200석 규모의 컨택센터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컨택센터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회사다.

유베이스는 고객의 문제 사항을 접수해 바로 서비스를 처리하고 처리 결과에 대한 평가를 접수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핫라인을 통해 컨택센터에서 고객의 문제 사항을 접수하면 'CE(Customer Engineer) 배정 시스템'을 통해 전국 필드 센터에서 신속하게 고객을 방문하도록 하고 있다. 서비스 처리 후에는 '해피 콜'을 통해 처리 결과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접수한다.

유베이스는 고객사의 매뉴얼을 데이터베이스(UTDS)로 만들어 전화문의 단계에서부터 70% 이상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CE의 방문 서비스율을 낮춰 고객사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도록 했다
이 밖에 고객서비스 기록을 데이터베이스화해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UWMS(UBASE Web Based Maintenance Support Service)를 운용, 고품질 서비스 제공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