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 KTF 콘택센터 운영 서비스 수주
엠피씨, KTF 콘택센터 운영 서비스 수주
  • 김상준
  • 승인 2006.06.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택센터 기반 CRM 문업체 엠피씨(www.mpc.co.kr 대표 조영광)는 KTF(www.ktf.com 대표 조영주)와 2년 간 약 471억원 규모 콘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엠피씨는 2007년 12월 31일까지 KTF 강남 멤버스센터(콜센터), 강남단 멤버스플라자(오프라인 컨택센터), CRM센터(캠페인 및 고객관리 텔레마케팅 업무)의 고객 상담 업무를 전담 운영한다.

이번 사업은 특히 지난 2000년 9월부터 KTF의 콘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엠피씨가 품질과 서비스로 7년째 재계약 유치에 성공했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엠피씨는 현재 KTF를 비롯해 KT, 모토로라코리아 등 유무선 통신업체들의 콘택센터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엠피씨 조영광 대표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사내 교육팀을 강화하고, 콘택센터 운영 직원들을 위한 내·외부의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팀단위 코칭 및 평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 대표는 이어 “숙련된 직원들에 대해 동종 업계 최상의 대우를 하고 있으며,이를 통해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해왔기에 지속적인 재계약을 이끌어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