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데이타 ‘2006 KOID 스키캠프'
한국인포데이타 ‘2006 KOID 스키캠프'
  • 승인 2006.02.1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5년째 사기 증진과 공동체의식 함양
114 종합정보안내서비스·콜센터 전문기업 한국인포데이타(www.koid.co.kr)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전북 무주리조트에서 직원 120 여명을 대상으로 ‘2006 KOID 스키캠프'를 가졌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KOID 스키캠프'는 한국인포데이타가 사원들의 사기를 증진시키고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내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다.

120여 명의 사원들은 3기로 나뉘어 각 기수별로 1박 2일에 걸쳐 체계적인 강습과 함께 ‘단합의 밤'을 통해 평소에 좀처럼 대하기 어려운 타 지역본부, 타부서의 직원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제주본부 오정숙 씨는 “스키캠프를 통해 올 겨울 처음으로 스키를 탔다"며 “다른 본부 사람들을 만나 친분도 쌓고 모처럼 활력을 얻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 밖에 직원 개개인의 역량 강화를 통해 역동적인 기업 문화를 형성하기 위한 사내 프로그램으로는 해외 연수, 제주 연수 프로그램 등이 있다.

박종수 사장은 “한국인포데이타의 성장은 몸과 마음이 건강한 직원들에게 달려있다"며 “회사에서는 업무로, 가정에서는 가사와 육아로 바빠 정작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지 못하는 직원들이 이번 스키캠프를 통해 특별한 휴식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