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파워코리아, 우수 파견직원 시상식 개최
맨파워코리아, 우수 파견직원 시상식 개최
  • 승인 2005.11.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태핑전문업체인 맨파워코리아(대표 문용기)가 지난 11월 17일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우수 파견직원들을 대상으로 Excellence Award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시상식에는 모토로라 코리아, 인텔코리아, 한국퀄컴, ING Bank, 인비스타, 솔리테크, 아이피데코 등 맨파워코리아의 클라이언트와 우수 파견직원들이 참석했다.

맨파워코리아는 세계적인 쥬얼리 회사인 Tiffany & Co. 에서 상품을 수여하던 기존의 Tiffany Award에서 탈바꿈해 새롭게 시도된 이번 Excellence Award시상식은, 맨파워에서 분기별로 실시하는 Quality Program에서 고객이 80점 이상을 부여한 파견직원들에게 시상하는 것으로, 1회 수상의 경우 동상, 2회 수상시 은상, 3회 수상시 금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100점이 2명이 나오기도 했다.

문용기 사장은 “급변하는 현대의 직업세계에서 본인의 커리어를 살리고 두각을 나타낸다는 것은 상당히 고무적이고 중요한 일”이라며, “앞으로 우수사원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인정하여 고객




객과 맨파워가 윈-윈(WinWin) 할 수 있도록 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상식은 Circle of Excellence라는 프로그램의 일부로서 Circle of Excellence는 소정의 교육 후 전세계 맨파워에서 해당 분야를 인정받을 수 있는 Manpower Passport Program과 분기별로 우수사원을 시상하는Excellence Award가 있다고 맨파워코리아는 설명했다.

맨파워는 1948년에 설립되어 미국에 본사를 두고 현재 세계 72개국에 4300개의 branch를 통해 40만여 기업에 230만명을 파견하는 글로벌 HR 기업으로 Fortune지 500대 기업 중 140위에 올라있고 2003~ 2005, 3년 연속 Staffing Service 분야 미국내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에 선정되었다.

맨파워코리아는 1999년 설립되어 헤드헌팅, 채용대행, 파견, 아웃소싱, 아웃플레이스먼트, HR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을 비롯 6개 도시에 지점을 두고 500여 기업에 2,000여명을 파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