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체르토-애스펙트 커뮤니케이션, 합병 애스펙트 소프트웨어확정
콘체르토-애스펙트 커뮤니케이션, 합병 애스펙트 소프트웨어확정
  • 승인 2005.09.0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택 센터 통합 솔루션의 선두 기업인 콘체르토소프트웨어 (www.concerto.com 지사장 김선협)는 애스펙트 커뮤니케이션과 지난 7월 5일 발표한 합병과 관련, 통합된 새회사명을 애스펙트 소프트웨어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인바운드 ACD와 컨택센터 자원관리 애플리케이션 및 콜센타 실적 분석 분야 전문기업인 애스펙트와 컨택센터 통합 솔루션의 선두 기업인 콘체르토소프트웨어는 애스펙트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를 염두에 둬서 세계 시장에서 성장할 새로운 회사명을 애스펙트 소프트웨어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합병 작업은 9월에 마무리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회사의 경영진에는 현재 애스펙트 커뮤니케이션의 게리 바넷 (Gary E. Barnett) 사장을 비롯해 양사의 주요 인력이 참여하게 될 것이다. 특히, 최고기술경영자이자 전세계 지원 서비스 총책임을 맡게 될 바넷 사장은 애스펙트 커뮤니케이션의 설립자중 한 명이고 회사의 첫 자동콜분배(ACD)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콘체르토소프트웨어의 제임스 포이(James D. Foy) 사장은 "양사가 합병을 위해 이루어낸 발전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라며 "우수한 인재들로 구성된 팀을 만드는 중이며 합병된 새로운 회사가 기존의 고객을 만족시키고 컨택센터 산업에 요구되는 관리하기 쉽고 성능은 뛰어난 솔루션을 공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콘체르토/애스펙트 합병과 양사가 컨택센터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업체 중 최대기업으로 부상하게 되는 것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www.concerto.com/mergerinfo와 www.aspect.com/leadershi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