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우기술, 국내 최초 국제 인증 ‘COPC 2000' 획득
인우기술, 국내 최초 국제 인증 ‘COPC 2000' 획득
  • 승인 2005.07.2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의 요구 구현 가능한 최적의 솔루션 제공

다양한 전문 자격 갖춘 고급 기술인력 다수 보유

지난 1997년 설립된 인우기술(대표 심인보 www.inwoo.co.kr)은 CRM(고객관계관리) 관련 서비스와 컨설팅, 솔루션 분야에서 ‘고객만족 극대화’라는 목표 실현을 위해 지난 8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층 성숙된 ‘토탈 CR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특히 2003년에는 국내 최초로 고객센터 서비스 분야의 국제적 인증인 ‘COPC 2000’을 획득함과 동시에 국내적으로도 CQ 인증을 받음으로써 대내외적으로 명실상부한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웃소싱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인우기술의 주요 사업부문은 크게 3가지로 구분된다. CRM 경영 전략을 대행하고 실행하는 고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업무와 효과적인 CRM 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 그리고 고객사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 및 통합 방안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들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센터 운영대행 (인/아웃바운드) ▲통신(이메일/전화/팩스/웹 등) ▲텔레마케팅 서비스(세미나/이벤트/상품 홍보, 해피콜 등) ▲텔레세일즈 서비스 (상품영업/고객 프로필




수집/Cleansing/Sales Lead Generation 등) ▲IT 헬프데스크 운영대행 (헬프데스크시스템 구축/헬프데스크 운영요원 대행 등) ▲DBM 서비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Cleansing/Update 등)의 아웃소싱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인우기술의 핵심역량 및 강점은 무엇보다도 설립이래 많은 외국계 기업의 고객서비스 운영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품질관리 노하우를 갖춰 왔다는 점이다.

특히 고객서비스의 국제적 품질기준인 ‘COPC-2000’ 기준을 적용,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방법론(Inwoo QMM;Quality Manage ment Methodology)’을 수립함으로써 세계적 수준의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다양하고 풍부한 CRM 서비스 운영 경험과 COPC-2000 코디네이터 등의 전문 자격을 갖춘 고급 기술인력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심인보 사장은 “향후 투명하고 정확한 평가를 통해 서비스를 의뢰한 고객사와 신뢰할 만한 분명하고 투명한 기준에 의해 합리적으로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인우기술의 이러한 고객서비스 전문성이 아웃소싱 산업을 선도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