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티정보, 동해정보통신과 사업제휴
카티정보, 동해정보통신과 사업제휴
  • 승인 2005.01.2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I/CIM 전문업체 카티정보(대표 원석연 www. cati.info)와 교환기/네트웍 관리 전문업체인 동해정보통신(대표 이창원)이 사업 제휴식을 가졌다.

이에 따라 최근 그 수요가 급속도로 늘고 있는 IP텔레포니 시장의 선두기업으로써의 자리매김하기 위한 보다 공격적인 영업이 가능해졌다

지난 10년간 CTI/CIM 컨택센터와 기업통신 네트워크 분야에서 꾸준히 시장점유율을 올리고 있는 카티정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동해정보통신이 가지고 있는 SM사업 노하우와 기술인력을 공유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카티정보는 원활한 기술지원체계를 갖추고, 한층 강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내부적으로는 기존 기술인력 전원을 PM으로 전면 배치함으로써, 구축업무뿐만 아니라 고객의 전체 네트웍을 분석하고 컨설팅 할 수 있는, IP 네트워크/컨택센터 설계 및 통합관리 전문기업으로써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사업 제휴다.

동해정보통신 또한, 침체된 시장상황 속에서도 안정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카티정보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강화된 영업력을 보유할 수 있게 됨으로써, 기업의 안정성을 높였다고 평가하고 있다.

카티정보 원석연 사장은 이번 제휴는 단순한 전략적 제휴가 아닌 상호 지분을 각각 보유하는 가족회사로서의 사업동조적 제휴로 상호간의 주인의식을 갖춘 상태에서 각각의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장점만을 함께 공유하는 보다 진보된 개념의 사업제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