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고객PC 무료점검서비스 확대
하나로, 고객PC 무료점검서비스 확대
  • 승인 2005.01.12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033630)텔레콤은 서울 및 수도권지역 일부 아파트에 제한 시행했던 `고객PC 무료점검 서비스`를 오는 12일부터 전국으로 확대 시행하고 전 직원의 사내방송 청취를 통해 고객 제안사항을 공유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키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고객PC 무료점검 서비스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은 물론, 다른 회사 고객들도 신청만하면 무료로 PC점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해 하반기부터 도입됐다.

하나로텔레콤 네트워크운용실 전병훈 상무는 "작년 하반기 시작한 고객PC 무료점검 서비스에 대해 고객들이 큰 호응을 보였다"면서 "올해에는 전국 225 단지로 확대 실시할 것이며 향후 고객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또 하나로텔레콤은 사내방송 `보이스 오브 하나버드`에 매주 목요일 고객의 소리 코너를 신설했다. 이를 통해 하나로텔레콤은 전 직원들에게 콜센터에 제기된 고객 민원들을 공유케 하고 고객 불편사항을 시정함으로써 고객 만족 경영을 체화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고객을 직접 접하는 직원들의 고객만족 경영마인드 강화를 위해 CS 우수사원 15명을 매월 선발해 상장과 상금도 수여한다. 이밖에 40명을 선발해 매년 2회에 걸쳐 4박5일간의 해외연수 프로그램도 실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