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중소기업 일자리 대전’ 개최
‘2004 중소기업 일자리 대전’ 개최
  • 승인 2004.12.1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청은 일자리 관련 종합행사인 ‘2004 중소기업 일자리대전’행사를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COEX 3층 컨벤션홀에서 연다.

이 행사는 크게 ‘진단의 장’, ‘채용의 장’, ‘홍보의 장’ 등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진단의 장’에서는 일자리문제에 대한 정책과 개선사항, 향후 방향 진단을 위해 정ㆍ관ㆍ산ㆍ학계 전문가들이 각 기관의 일자리창출 관련 정책을 발표하고 토론하는 심포지엄을 가질 예정이다.

‘채용의 장’은 인력채용 확대를 위한 종합행사로 자동차산업, 전자전자, IT산업, 제조업, 문화산업 등 다양한 업종의 100개 중소기업을 엄선, 현장에서 1000명의 인력을 채용하게 된다.

또 일자리창출 아이디어를 공모하여 이에 응모한 100개 작품 중 우수작품 10개를 선정하여 시상하며 그 작품내용을 행사장에 전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자리 홈쇼핑과 잡 오디션을 행사장에서 진행하여 중소기업이 구직자에게 일자리를 소개하고 구직자는 기업을 상대로 자기소개를 함으로써 적극적인 구인ㆍ구직간 매칭성사와 더불어 취업프로그램이 활성화된 우수대학의 홍보관을 마련했다.

‘홍보의 장’은 KBS-1TV에서 생방송으로 세계 일류를 지향하는 국내 중소기업과 근로자 소개 등 중소기업의 강점과 근무시 장점을 홍보함으로써 중소기업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형성하게 하는 다큐멘터리를 제작, 방영하게 된다.

이 행사에 참여를 원하거나 문의가 있을 시는 행사 홈페이지(www.smba.humanpia.com) 검색 또는 행사사무국( 02-565-3573)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