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데이타, KT파워텔, 컨택센터 확장 개소
한국인포데이타, KT파워텔, 컨택센터 확장 개소
  • 승인 2004.10.2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포데이타(KOID 사장:이정훈)는 10월 20일 대전 중구 소재 KT 대전망운용국 7층에서 홍용표 KT파워텔 사장을 비롯 김요동 KT충남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KOID 컨택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을 가진 'KOID컨택센터'는 단순하게 기업체의 TM상담업무를 운영대행하는 것은 물론, 요금수납, 가입신청/해지 등 기업체 지점창구 일부역할까지 포함하는 고객접점 업무전체를 한국인포데이타가 책임지고 운영하는 Total 아웃소싱 업무를 한다.

이번에 구축된 'KOID컨택센터'의 특징은 기존의 전화회선을 이용하는 TDM(Time Division Multiplexin




ng) 방식과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IP방식을 혼용해 운영한다. 이로써 한국인포데이타는 고객사의 요구에 광범위하게 대응할 수 있고 고객센터의 지방이전을 고려하는 기업체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한편 이날 'KOID컨택센터' 개소식과 함께 첫 고객인 'KT파워텔 고객센터' 운영대행에 들어갔다. 한국인포데이타는 'KT파워텔 고객센터 위탁운영 공개입찰'에서 유베이스, 텔레서비스, MPC 등 7개의 콜센터 전문업체들과 치열한 경쟁을 해왔다. 이번 'KOID컨택센터' 구축으로 향후 콜센터 ASP사업과 CTI및 콜센터 구축기술을 습득, 고객접점 Total 아웃소싱 전문기업로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확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