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텔레마케팅전시회로서 제9회를 맞이하는 CTM Expo 2004 Fall은 이즈음 화두가 되고 있는 공공부문 콜센터 구축에 관련된 국내 콜센터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전망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 한해동안 텔레마케팅산업에 가장 이슈가 되었던 공공부문 콜센터 구축과 지방자치단체의 콜센터 투자 지원, 그리고 지방에서 실제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의 운영사례도 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 공공부문에 관련된 관심사와 의문점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수도권으로 집중되어 있는 콜센터 이외의 실제적으로 지방에서 운영되고 있는 콜센터의 운영사례가 발표되어 공공부문 콜센터에 관련하여 지방자치단

오는 10월 27일과 28일 이틀간 개최되어지는 CTM Coference는 2005년 컨택센터의 트랜드를 제시할 것이다. 특히, 9회 CTM 컨퍼런스는 Customer, CRM, CTI, Call Center, Contact Center, Citizen 등 텔레마케팅 산업 전반을 포괄할 수 있는 C in Mind를 중심으로 각각의 트랙이 이루어진다.
2004년을 총괄하게 될 CTM Conference는 컨택센터 실무 운영자, 향후 컨택 센터 구축희망 신규 사업자에게는 최상의 네트워킹의 장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콜센터 실무자 및 관리자에게는 텔레마케팅 업계의 명성이 높은 강사진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문의: 02-725-2321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